이 병원은 옳지 않습니다

본문 :
저의 형 루크는 최근 자동차 사고에 빠졌습니다. 이 가난한 노부인은 녹색 빛을 겪을 때 그를 때렸다. 고맙게도, 그녀는 보험이있었습니다. 그는 평소와는 다른 도시에 있었기 때문에 가장 가까운 병원에서 우리가가는 평소가 아니라 결국 끝났습니다. 나는 전에 거기에 가본 적이없고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전화를 받 자마자 나는가는 길에있었습니다.

“루크, 오 신 이용해 감사합니다!” 나는 말했다.

"그래, 남자, 나를 꽤 나쁘게 쳤다. 그는 웃었다.

"어쨌든 여기서 뭐하고 있었어?" 그는 양이 있었다.

"글쎄, 내 차는 총계였다." 그는 눈살을 찌푸리고 말했다. 나는 그의 행방의 주제에 대해 더 이상 그를 밀어 내지 않았지만, 나는 궁금했다.

"나는 당신에게 포옹을했지만 ..."나는 그의 캐스트에 몸짓을하고 말했다.

"헤, 그래. 멋지다.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글쎄,이 외에는 어땠어?"

"아, 알다시피."

"예. 글쎄요, 필요한 것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정말 괜찮아서 정말 기뻐요."

"물론.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들은 언제 당신을 내버려두고 있습니까?"

"며칠이되어야합니다. 나는 내 엉덩이 수술을 받아야합니다." 나는 승리했다.

"오, 미안 해요. 나중에 밤을 보내겠습니다."

"아, 당신은 확실합니까? 당신이 나를 위해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이봐 요, 일을 마치는 것은 완벽한 변명입니다." 그는 웃었다.

"그래, 네 말이 맞아. 그럼 자리가있어."

우리는 우리가 잠들 때까지 몇 시간 동안 앉아서 채팅했습니다. 나는 창문의 금이 간 블라인드를 통해 햇빛을 쏟아 부었다. 내 동생은 잠들었습니다.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휴대 전화를 꺼 냈습니다. 오전 8시. 젠장, 나는 이것을 일찍 일어나지 않는다. 의자에서 자고있는 것이 그렇게 할 것 같아요.

얼마 지나지 않아 내 동생이 일어났습니다.

"이봐, 그는있다. 나는 내가 어딘가에서 아침 식사를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내가 무엇을 원하십니까?"

"어, 놀랍게."

"정말? 어서, 당신은 평소를 원하지 않습니까?"

"예, 좋아. 매운 소스를 잊지 마세요."

"복사." 나는 그 문 밖으로 왈츠를했다. 상황에도 불구하고, 내 동생을 다시 만나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삶의 상황은 우리를 분리 시켰지만 우리는 여전히 가까웠습니다. 그를 다시 데려 오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간단했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복도를 걸 으면서 형광등이 내 위로 깜빡 거렸다. 내가 모퉁이를 돌릴 때까지 꽤 조용했다. 나는 비명 소리를 들었다. 도대체 뭐? 나는 거의 내 피부에서 뛰어 내렸다. 방금 들었나요? 누군가가 조금 겁을 먹었던 것처럼 평범한 비명이 아니 었습니다. 아니요, 그것은 절망과 순수한 공포의 비명이었습니다. 이 똥에 너무 이르았다.

나는 그곳에 서서 심하게 숨을 쉬었다. 모퉁이를 돌면서 문이 열린 것을 보았습니다. 방에서 어떤 빛이 스며 들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 이상 조사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라고 결정했다. 나는 즉시 돌아 서서 오빠의 방으로 돌아갔다. 내가 도착했을 때 나는 내 스프린트에서 거의 숨을 쉴 수 없었다. 나는 문을 열었다.

“야, 그 비명을 지 셨나요? 완전히 무서워요 ...”내 말이 뒤 흔들 렸습니다. 말하기 위해 입을 열었지만 아무 말도 나올 수 없었습니다. 내 입이었던 우물이 마르고 있었다. 눈을 끄는 눈으로, 나는 내 앞에 놓은 것을 쳐다 보았다.

병원 침대에서. 그의 피부는 몸 전체를 가로 질러 끔찍한 햇볕을 받았던 것처럼 뜨거운 석탄의 색이었습니다. 피가 그의 붕대와 캐스트에서 스며 들었다. 그의 눈은 갈색이되기 전에 밝고 눈을 멀게하는 푸른 색이었습니다. 그는 입을 열었다. 오 세상에. 그것은 한 세기의 느낌으로 뒤틀리고 뒤틀 렸습니다. 거대한 노란색 덩굴손이 그의 입에서 쏜다. 거대한 슬러그처럼 칙칙했습니다. 그의 시체는 침대에서 격렬하게 삐걱 거렸다.

나는 이전보다 더 빨리 방에서 튀어 나와서 그 문을 내 뒤에 닫았다. 방 안에서 큰 충돌이 발생했고, 문에 쿵쿵 거리는 소리가 나왔습니다. 그것은 거의 내 발에서 나를 두드렸다. 내 주변 시력이 나를 구해주었습니다. 내 눈의 모퉁이에서 나는 무언가가 더 가까워지는 것을 발견했다.

내 동생과 비슷한 상태의 간호사였습니다. 그녀의 피부는 자연 상태에서 카멜레온의 피부와 비슷합니다. 그녀의 손이 있었던 곳에, 길이가 5 피트 인 길고 검은 발톱은 바닥을 따라 끌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책임을지기 시작했다. Frantic, 나는 복도 아래로 예약하여 구석을 너무 빨리 돌려서 거의 미끄러 져 넘어졌다. 그녀는 그녀가 홀을 쫓아 가면서 그녀의 졸업력 속도를 계속 유지하면서 내버려 두지 않았다.

나는 빠르게 길을 찾아야했다. 그녀가 나를 잡으면 어떻게 될지 누가 알았습니까? 엘리베이터.

나는 시간당 백만 마일로 그 버튼을 눌렀다. 엘리베이터는 마치 나를 조롱하는 것처럼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보였다. 그녀는 모퉁이를 돌면서 바닥을 가로 질러 미끄러졌다. 그런 다음 그녀는 그 어느 때보 다 저를 향해 더 빨리 기소했습니다. 그녀의 발자국 소리가 내 뇌에 딸랑이 소리를 냈다. 문이 닫히기 시작하면서 몸 전체가 흔들렸다. 어서 해봐요. 거의 거기.

문이 닫히면서 그녀는 코스를 바꾸고 문이 열린 소리가 들렸다. 오 세상에. 계단! 엘리베이터 타기는 평생처럼 느껴졌습니다. 나는 너무 심하게 숨을 쉬었다. 그 문이 열리기를 걱정스럽게 기다렸다가, 나는 그녀가 아직 아래층으로 만들지 않았기를 바랐다. 그녀가 거기에 있었다면, 나는 죽은 것만 큼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문이 열렸습니다. 나는 모든면에서 머리를 돌리고 엘리베이터에서 튀어 나왔습니다. 몇 피트 떨어진 곳에서 큰 소리가 나왔습니다. 출구가 보이고 있었다. 그녀는 계단 아래로 내려 갔고 친구를 데려 왔습니다. 내 동생. 나는 어깨 너머로 내 어깨 너머로 내리기 위해 얼마나 가까웠는지 게이지를 계속했다.

나는 거의 자동 도어로 뛰어 들어 주차장으로 확대했습니다. 놀랍게도, 그들은 나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나는 그들을 듣지 못했습니다. 내가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었을 때, 나는 다시 한 번 돌아 섰다. 나는 그들을 전혀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주차장에서 내 차를 발견하고 운전석으로 무너졌다. 그때 내 전화가 주머니에 울려 퍼졌습니다. 친숙한 번호. 내 동생. 주저하면서, 나는 그것을 집어 들었다.

"이봐, 난 당신이 자동차 사고에 빠졌다고 들었어. 괜찮아?" 그는 말했다.

"무엇?" 오 세상에,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있었습니다. "누가 당신에게 그렇게 말했습니까?" 나는 물었다.

"병원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나는 불신으로 내 차의 앞 유리를 쳐다 보았다.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있었습니다.